subTitle
HOME > Company > 공지사항
이름 관리자 이메일 test@test.com
작성일 2014-10-16 조회수 2883
파일첨부
제목
FAQ
1. 제품 관련

◎ 코코탄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?

▶ 지구상에 존재하는 자연제품 중 최고의 흡착력을 보유하여 대기 중에 존재하는 화학적, 세균성 독소를 끌어당겨 가둬두는 힘이 있습니다.
이러한 효과로 새집증후군, 헌집증후군은 물론 미세먼지, 습기, 곰팡이 제거와 탈취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.

◎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인가요?

▶코코탄의 주 성분인 천연 야자는 전 세계의 생산량 중 70% 이상이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됩니다.
저희 코코탄은 주 산지인 인도네시아에 생산 공장을 갖고 있습니다. 현지에서 수작업을 통한 자연 그대로의 완제품 수입하여 공급합니다.

2. 사용 관련

◎ 평(3.3m2 )당 몇 KG의 코코탄을 사용하면 효과적인가요?

▶ 3~5평(10~16 m2)정도의 공간에 1Kg의 코코탄을 사용하시면, 실내에서 나오는 유해가스와 악취를 제거하고 적정습도를 유지 시켜 줍니다.

*24평(79m2 ) 기준으로
▶ 6~8KG정도의 코코탄을 사용 하시면 좋습니다.
10KG정도면 충분히 여유 있을 것 같습니다.

*34평(112m2 ) 기준으로
▶10~13KG정도 사용 하시면 좋습니다.
15KG정도면 충분히 여유 있을 것 같습니다.

◎ 가루가 날리지 않나요? 가루 날림 방지 하는 방법이 있나요?

▶코코탄 제품을 덜거나 옮길 때에 소량의 가루가 날릴 수 있습니다.
이에 500G씩 다루기 좋은 정도의 크기로 개별 포장하였고, 지퍼백 포장으로 원하는 양만큼만 사용 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처음 개봉하여 옮겨 담을 경우 발생하는 가루 날림을 방지 하시자 하면 그릇에 담은 후 분무기로 살짝 물을 뿌려 주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.
* 참고로 과거부터 응급한 경우 식용으로도 사용했던 제품인 관계로 소량의 가루를 섭취해도 인체에는 무방합니다.

◎ 부직포나 봉지에 담아 사용 하는 것과, 그릇에 넓게 펼쳐 사용 하는 것 효과 차이가 있나요?

▶ 코코탄을 그릇에 펼쳐 놓으면 보다 넓은 표면적을 보유하게 되어 더욱 효과적입니다.
그러나 가루 날림 등 기타 걱정되는 사유가 있으시면 부직포나 공기가 통하는 한지 등의 봉지에 담아 사용 하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.

◎ 사용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영구적으로 쓸 수 있나요?

▶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도 있으나, 포화에 가까운 상태까지 흡착하게 되면 점점 효과가 떨어짐에 따라 교체를 해줘야 합니다.
코코탄은 5-6개월에 한 번씩 햇볕에 바짝 말려서 재 사용 하면 더 오래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
그러나, 가능한 약 2년 반 정도 마다 새것으로 교체 해 주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.

3. 기타

◎ 개봉 후 맘에 들지 않으면 반품되나요?

▶ 죄송합니다. 개봉 한 제품은 반품 되지 않습니다.
구매 전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필요한 공간에 적정한 양을 구매하여 사용 해 보시기 추천 드립니다.

◎ 코코탄 효과를 느낄 수가 없어요

▶ 작은 양을 사용 해서 효과가 없다면, 좀 더 많은 양을 코코탄의 표면적을 넓게 하여 실내에 두고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.
양이 많을수록, 접촉하는 면을 넓을수록 코코탄의 흡착력이 더욱 발휘됩니다.
이전글 [MBC베이비페어 행사 11월20일~23일]
다음글 코코탄 홈페이지 오픈
        
(0개)